산업카테고리: 서비스
활용카테고리: 개인화 및 고객 상호작용
활용방법: 덴츠(Dentsu)는 GenCX와 같은 생성형 AI 솔루션을 통해 고객 경험을 강화하고 있다. 이 솔루션은 브랜드의 1st-party 데이터를 분석하여 고객의 상호작용, 행동, 감정, 참여를 이해하고, 고객 참여를 개선하며 경쟁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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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용방법: 덴츠(Dentsu)는 GenCX와 같은 생성형 AI 솔루션을 통해 고객 경험을 강화하고 있다. 이 솔루션은 브랜드의 1st-party 데이터를 분석하여 고객의 상호작용, 행동, 감정, 참여를 이해하고, 고객 참여를 개선하며 경쟁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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