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카테고리: IT 및 통신
활용카테고리: 개인화 및 고객 상호작용
활용방법: SK텔레콤은 구독 서비스 ‘T 우주’를 AI 기반으로 개편하여, 고객의 행동을 예측하는 모델을 통해 맞춤형 구독 상품을 추천하는 플랫폼으로 발전시켰다. 기존 패키지 중심에서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방식으로 전환하며, 다양한 제휴처를 추가하여 구독 경험을 개인화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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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용카테고리: 개인화 및 고객 상호작용
활용방법: SK텔레콤은 구독 서비스 ‘T 우주’를 AI 기반으로 개편하여, 고객의 행동을 예측하는 모델을 통해 맞춤형 구독 상품을 추천하는 플랫폼으로 발전시켰다. 기존 패키지 중심에서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방식으로 전환하며, 다양한 제휴처를 추가하여 구독 경험을 개인화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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