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카테고리: IT 및 통신
활용카테고리: 개인화 및 고객 상호작용, 문서 및 프로세스 자동화
활용방법: 안랩은 사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생성형 AI 챗봇 ‘지니(GENIE)’를 도입하여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 이 챗봇은 오픈AI의 GPT 모델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사내 규정, 제도, 인프라 활용 가이드, 제품 출시 정보 등 다양한 업무 관련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직원들은 필요한 정보를 신속히 검색할 수 있어 부서 간 소통 및 정보 검색에 소요되는 시간을 절약하고 주요 업무에 집중할 수 있게 되었다. 향후에는 사내 메신저 연동 및 콘텐츠 응답 범위 확대, AI 에이전트 기술 도입 등을 통해 활용도를 더욱 높일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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