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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상 AI 캠페인 시리즈 #7 몽고간장

몽고간장 가상 AI 캠페인 썸네일
몽고간장 가상 AI 캠페인 썸네일

함샤우트 글로벌 가상 AI 캠페인 

함샤우트 글로벌은 생성형 AI를 활용해 다양한 기업과 브랜드의 AI 기반 캠페인을 가상으로 기획하고 그 사례를 소개합니다. 이 연재 기사는 혁신적인 AI 기술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과 성공 사례를 통해 독자들에게 최신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AI를 활용한 새로운 마케팅 방법을 모색하고, 성공적인 캠페인을 기획하는 데 좋은 영감을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6 – 전통을 넘어 창조로 가는 소스 크리에이터

120년 전통을 가진 몽고간장, 전통과 트렌드로 이미지 전환 필요

몽고간장이 120년 된 브랜드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1905년부터 좋은 간장을 향한 몽고간장의 외길 고집은 2024년 현재 전통과 최고의 품질을 가진 대한민국 간장의 대명사로 자리잡았습니다. 하지만 전통적인 간장 이미지가 강한 브랜드 탓에 트렌디하고 다양한 소스의 제품을 출시하는 브랜드 대비 소비자들의 인식은 점차 약화되고 있었는데요. 함샤우트 글로벌은 몽고간장이 가진 전통과 최신의 트렌드를 접목해 브랜드 이미지를 쇄신하고 브랜드 상기도를 확대하기 위해 AI를 활용하는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전통을 넘어 창조로 가는 소스 크리에이터 몽고간장

AI 기술을 활용한 이번 캠페인은 3040 세대의 미래 잠재 고객을 타겟으로 합니다. 고객의 자유로운 상상력을 자극하고, 몽고간장의 지속적인 혁신 가치를 소구하는 방식으로 브랜드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합니다. 특히, 창립 200주년이 되는 2105년을 가상으로 설정하여, 몽고간장의 미래 비전을 보여주는 콘텐츠를 제작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캠페인은 크게 세 가지 주요 프로그램으로 구성됩니다. 첫 번째로,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미래/과거 뉴스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모읍니다. 이후, 선정된 댓글을 기반으로 AI 기술을 활용해 2105년의 몽고간장 창립 200주년 가상 뉴스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러한 콘텐츠를 통해 몽고간장의 지속적 성장과 혁신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AI로 강화되는 몽고간장의 헤리티지

AI 기술은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시각화하고, 가상 현실에서의 경험을 생생하게 전달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이를 통해 몽고간장은 새로운 방식으로 고객들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브랜드의 현대적 이미지를 확립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혁신적 접근은 디지털 시대에 걸맞은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몽고간장의 미래 성장 가능성을 한층 높여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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