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AI 캠페인 시리즈 #4 – 네스프레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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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샤우트 글로벌 가상 AI 캠페인 

함샤우트 글로벌은 생성형 AI를 활용해 다양한 기업과 브랜드의 AI 기반 캠페인을 가상으로 기획하고 그 사례를 소개합니다. 이 연재 기사는 혁신적인 AI 기술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과 성공 사례를 통해 독자들에게 최신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AI를 활용한 새로운 마케팅 방법을 모색하고, 성공적인 캠페인을 기획하는 데 좋은 영감을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4 – 네스프레소 상상 속 매장

캠페인 배경

‘Summer With Nesprsso’라는 슬로건으로 썸머 캠페인을 진행 중인 네스프레소.

브랜드 메시지인 ‘UNFORGETTABLE TASTE’로 무더운 여름에도 잊을 수 없는 맛을 선사하는 네스프레소로 각인될 수 있도록 다양한 소셜 컨텐츠로 전개 중인데요. 특히 이번 캠페인은 팬톤(PANTONE)사와 협업하여 썸머 캠페인을 위해 ‘만다린 오렌지(MANDARIN ORANGE)’ 컬러를 메인으로 선정, 소셜 컨텐츠 내 컬러 플레이를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네스프레소의 캠페인에 연계하여 AI로 가상의 매장을 제작해 보았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네스프레소

단순히 어떤 장소에 네스프레소가 있는 것이 아니라 오롯이 한 공간을 네스프레소를 즐기기 위한 곳으로 기획했습니다. 강렬한 만다린 오렌지 컬러와 지중해를 접목한 선상네스프레소 매장을 다양한 형태로 구현해봤습니다.

또 누구나 한 번쯤 상상해 본 우주에서 즐기는 네스프레소 매장의 경우 360도로 우주의 광활함을 만끽할 수 있죠. 그리고 사막 한 가운데 위치한 매장도 구현해봤습니다.

네스프레소 한 잔에 나만의 상상을 담아 각자만의 방식으로 구현한 매장에서 즐기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가상 AI 캠페인 시리즈 #4 – 네스프레소 – AI 매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