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kflow는 AI 기반의 헬프 데스크 솔루션으로, HRIS 및 ITSM과 통합되어 직원 지원 요청을 자동화하고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Alfred AI를 통해 반복적인 작업을 처리하여 생산성을 10배 향상시키고, 직원 만족도를 높입니다.
주요 기능
- 내부 지식 기반을 학습한 AI가 HR과 IT 요청을 자동 처리
- 100,000개 이상의 일반적인 쿼리에 대한 인간 수준의 자동 응답 제공
- 자동으로 티켓 생성 및 가장 적합한 에이전트에 티켓 할당
- 다양한 플랫폼과의 통합을 통해 원활한 작업 수행 지원
사용 방법
- Deskflow 웹사이트(https://www.deskflow.ai/)에 접속합니다.
- ‘Demo’ 버튼을 클릭하여 데모를 예약합니다.
- 계정을 생성하고 HRIS 및 ITSM 시스템을 Deskflow와 통합합니다.
- Alfred AI가 내부 지식 기반을 학습할 수 있도록 설정합니다.
- 직원들이 HR 또는 IT 지원을 요청하면 AI가 자동으로 응답합니다.
- Alfred AI가 자동으로 티켓을 생성하고 적절한 에이전트에게 배정합니다.
- 데스크플로우를 통해 지원 요청 처리 시간을 줄이고,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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