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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imon AI는 AI 영업 에이전트를 통해 고객과의 실시간 상호작용을 지원하여 더 많은 리드를 창출하고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기업은 이를 활용해 24/7로 웹사이트 방문자와 대화하며, 브랜드 맞춤형 경험을 제공합니다.
주요 기능
- AI 영업 에이전트: 다국어 지원과 맞춤화된 톤으로 브랜드에 맞는 AI 영업 에이전트를 배포합니다.
- 데이터 소스 통합: 웹페이지, 문서 등 다양한 데이터를 연결해 에이전트를 빠르게 학습시킬 수 있습니다.
- CRM 및 멀티채널 통합: 기존 CRM 도구와 메시징 플랫폼에 쉽게 통합하여 리드 관리를 효율화합니다.
- 하이브리드 지원 시스템: 필요 시 AI에서 인간 상담원으로 매끄럽게 전환 가능합니다.
- 상세 분석 및 개인화: 채팅 데이터를 분석하여 행동 가능한 통찰을 제공하고, 맞춤형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사용 방법
- 오리몬 홈페이지(https://orimon.ai)에 접속하여 무료 계정을 생성합니다.
- 제공된 데이터를 업로드하거나 웹사이트 링크를 추가해 AI를 학습시킵니다.
- AI의 스타일과 대화 방식을 브랜드에 맞게 커스터마이즈합니다.
- 제공된 임베딩 코드를 사용해 웹사이트에 AI 영업 에이전트를 배포합니다.
- 다국어 기능을 활성화해 다양한 고객과 상호작용합니다.
- CRM 또는 메시징 플랫폼과 통합해 고객 데이터와 리드 관리를 최적화합니다.
- 통찰 대시보드를 활용해 성능 데이터를 분석하고 개선 사항을 도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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