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시리즈 1-1] 인공지능 시대의 브랜드 전략은?

[유튜브 시리즈 1-1] 인공지능 시대의 브랜드 전략은?
이미지출처: 함샤우트글로벌

챗GPT를 중심으로 증폭된 인공지능 시대. 브랜드들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어떤 전략을 준비해야 할지, 홍보 및 마케팅 업계 전문가들은 어떤 준비들을 해야 하는지 막막할 수 있다. 함샤우트 글로벌은 이런 홍보 및 마케팅 업계가 빠르게 변하는 AI 시대에 잘 대비할 수 있도록  국내 최고 AI 전문가와 함께 나눈 심도 깊은 논의를 영상 시리즈로 제작했다.

생성형 AI를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콘텐츠가 넘쳐 나고 있는 이때, 함샤우트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의 인공지능 연구와 분석을 통해 도출한, 인공지능 시대에 브랜드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방안, 그리고 브랜드가 소비자들과 좀 더 효율적으로 관계를 맺을 수 있는 방법 등 좀 더 원론적으로 고민해야 할 사항들을 함샤우트 글로벌 오리지널 콘텐츠 시리즈에 담았다.

#1. 인공지능 시대의 브랜드 전략은?

함샤우트 글로벌 김재희 대표는 인공지능의 등장이 인간의 일상, 학습, 여가 방식을 변화시킬 것이며, 이것이 소비 행동에도 큰 변화를 가져 올 것이라고 설명한다. 특히, 이와 같은 변화의 흐름에 인공지능을 활용한 마케팅 전략과 효율적인 소비자 관계를 구축하는 방법을 논의하고 업계 종사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함을 강조했다.




[유튜브 시리즈 1-1] 인공지능 시대의 브랜드 전략은? – AI 매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