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News
  • 라이트릭스, AI 시각적 스토리텔링 플랫폼 ‘LTX 스튜디오’ 전면 공개

라이트릭스, AI 시각적 스토리텔링 플랫폼 ‘LTX 스튜디오’ 전면 공개

Image
이미지 출처: 라이트릭스 홈페이지

라이트릭스(Lightricks)가 AI 기반 스토리보딩 및 프로토타이핑 플랫폼 ‘LTX 스튜디오’ 베타 버전을 일반에 공개했다.

페이스튠(Facetune), 비디오립(Videoleap), 포토립(Photoleap), 파퓰러 페이즈(Popular Pays) 등을 개발한 AI 기업 라이트릭스는 이번 공개와 함께 무료 및 유료 구독 옵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영화 및 마케팅 전문가를 위해 설계된 LTX 스튜디오는 실시간 생성형 AI 솔루션과 직관적인 편집 기능을 제공한다. 이번 발표에는 캐릭터 및 프레임 제어 기능 강화, 다중 사용자 협업 등 시각적 스토리텔링의 경계를 넓히는 새로운 기능들이 포함됐다.

LTX 스튜디오의 주요 기능으로는 향상된 협업, 캐릭터 연기, 생성 제어 등이 있다. 새로운 협업 기능을 통해 창의적인 팀들이 실시간 편집 뷰로 더욱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게 됐으며, 라이트릭스는 곧 댓글 및 제안 기능 등 추가적인 협업 도구를 출시할 예정이다. 또한 모든 캐릭터의 립싱크를 실제 목소리와 동기화할 수 있게 되었고, 사용자는 실제 인간 비디오를 참조하여 얼굴 표정과 대화를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다. 생성 제어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은 원하는 프레임과 동작을 만드는 데 더 많은 제어와 정확성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최근 금융 서비스 기업 이토로(eToro)는 LTX 스튜디오를 사용해 파리 올림픽 기간 동안 방영된 AI 생성 광고를 제작했다. 이는 LTX 스튜디오가 고품질의 사실적인 비디오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는 사례다.

LTX 스튜디오는 다양한 가격 모델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제한된 생성형 AI 기능을 무료로 체험하거나 월간 생성 시간 요구 사항에 따라 다양한 요금제 중 선택할 수 있다. 기업 및 대규모 조직과 팀을 위한 맞춤형 요금제도 제공된다.

라이트릭스는 2025년까지 LTX 스튜디오의 대대적인 로드맵을 준비 중이며, AI를 활용해 시각적 스토리텔링 경험을 혁신하고 전 세계 전문 크리에이터들의 창의성을 자극하는 데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LTX 스튜디오는 LTX.Studio에서 체험할 수 있다.

제브 파브만(Zeev Farbman) 라이트릭스 CEO 겸 공동 창업자는 “LTX 스튜디오를 모두에게 공개함으로써 혁신적인 AI 기반 도구를 통한 비디오 제작의 미래와 생성형 AI의 시장 변화 가능성에 대한 우리의 지속적인 노력을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라이트릭스, AI 시각적 스토리텔링 플랫폼 ‘LTX 스튜디오’ 전면 공개 – AI 매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