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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활용 사례 – United Airlines, AWS 기반 디지털 알림 AI 서비스

산업카테고리: 여행

활용카테고리: 개인화 및 고객 상호작용, 문서 및 프로세스 자동화

활용방법: United Airlines는 고객 경험 및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생성형 AI를 도입하였다. AWS 기반의 AI 및 ML 플랫폼인 “Mars”를 활용하여 항공 지연 및 취소와 같은 서비스 중단 시 더 투명하고 공감적인 디지털 알림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고객 만족도가 6% 향상되었다.
또한, 일상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자동화하고 개인화된 응답을 대규모로 제공하여 고객 서비스 에이전트의 업무를 간소화했다. 이와 함께, 수하물 처리, 비행 경로 최적화 및 항공기 예측 유지보수와 같은 90개 이상의 AI 활용 사례를 계획하여 항공 운송의 전반적인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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