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용카테고리: 개인화 및 고객 상호작용, 콘텐츠 및 창작 자동화
활용방법: 롯데월드는 대표 캐릭터 ‘로티’의 IP를 활용한 ‘소통형 AI 토킹 로티’를 도입하여 고객 경험을 강화하고 있다. 이 AI는 방문객들에게 어트랙션, 레스토랑, 기프트 숍 등의 정보를 안내하고, 실시간 공연 시간과 이벤트 정보를 제공하며 대화형 추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고객의 생일이나 기념일을 축하하며 화면을 파티 분위기로 바꾸고, 사진 촬영 시 다양한 배경과 포즈를 취해 포토 스폿으로 활용된다. 이를 통해 고객과의 상호작용을 개인화하고,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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