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용카테고리: 데이터 분석 및 예측, 개인화 및 고객 상호작용
활용방법: 로레알(L’Oréal)은 IBM과의 협력을 통해 생성형 AI를 활용하여 신제품 개발 및 기존 제품의 재구성 과정을 혁신하고 있다. AI 모델은 L’Oréal의 화학 공식을 학습하여 고객 맞춤형 제품 개발을 지원하며, 재생 가능 성분의 효과를 테스트하고 생산 규모 최적화를 통해 지속 가능성을 높이는 데 활용되고 있다. 또한, NanoEnTek과의 협력으로 개인의 피부 분석 결과를 5분 만에 제공하고, 특정 성분의 효과와 피부 관리 솔루션을 제안하는 맞춤형 피부 진단 기기를 개발했다. 이를 통해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지속 가능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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