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활용 사례 – SK증권

  • 산업카테고리: 금융
  • 활용카테고리: 챗봇 및 고객 서비스, 개인화 마케팅
  • 활용방법: SK증권은 ‘나만의 AI 금융비서’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24시간 업무 처리를 지원하는 챗봇 기능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최신 AI 및 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해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분석하고, 30여 가지의 주요 업무를 자동화하여 제공한다. 고객 맞춤형 금융 일정 브리핑, 만기 연장 및 셀프 업무 처리, 투자 관련 정보 제공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 대화형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 경험(UX)을 강화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 기사링크: https://www.mk.co.kr/news/stock/111247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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