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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활용 사례 – 현대오토에버, 대화형 업무 지원 AI ‘H 챗’

산업카테고리: IT 및 통신, 서비스

활용카테고리: 프로토타이핑 및 기술 개발, 문서 및 프로세스 자동화

활용방법: 현대오토에버는 생성형 AI를 활용한 대화형 업무 지원 서비스 ‘H Chat’을 개발하여 임직원의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 이 서비스는 MS 애저 오픈AI(Azure OpenAI)를 기반으로 소프트웨어(SW) 개발과 일반 업무를 지원한다. SW 개발 업무에서는 단위 테스트 코드 수행, 트러블슈팅, 코드 마이그레이션, 코드 리뷰 등 다양한 작업을 지원하며, 일반 업무에서는 회의록 요약, 사내 공지 작성, 이메일 작성 및 6개 국어 번역 기능을 제공한다. 보안 장치를 통해 내부 자료의 재학습을 방지하고 민감 정보 유출을 차단하며, MS 팀즈와 연동하여 접근성과 사용성을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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