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카테고리: 식품
활용카테고리: 개인화 및 고객 상호작용
활용방법: 코카콜라는 오레오와의 협업을 통해 QR 코드와 스포티파이의 개인화 기능을 활용한 ‘베스티 모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였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친구와 음악 취향을 비교하고, 맞춤형 플레이리스트를 생성하여 브랜드 간의 새로운 연결을 경험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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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카테고리: 식품
활용카테고리: 개인화 및 고객 상호작용
활용방법: 코카콜라는 오레오와의 협업을 통해 QR 코드와 스포티파이의 개인화 기능을 활용한 ‘베스티 모드’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였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친구와 음악 취향을 비교하고, 맞춤형 플레이리스트를 생성하여 브랜드 간의 새로운 연결을 경험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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